최고의 카피라이터가 되는 방법
카피라이터의 업무는 디자인이나 기사, 시안에 들어갈 문구를 만드는 일을 합니다. 헤드라인부터 몇 줄의 문장을 만드는 것까지 분위기나 콘셉트를 잡는 카피를 더해서 나타내는 광고를 더욱 쉽게 이해하고 전달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제품을 만들기 위한 콘텐츠를 만들거나 취재를 해서 팸플릿이나 뉴스레터를 만드는 일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최고의 카피라이터입니까?
세상에는 다양한 종류의 작가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카피라이터는 고도의 창작자 중 하나입니다. 뛰어난 카피라이터가 되려면 흥미롭고 매력적인 수요 많은 카피를 작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 물론 좋은 작가가 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더 많이 쓰는 것이지만 글쓰기를 향상하기 위해서 할 수 있는 일은 많습니다.
전문 카피라이터가 되기 위한 효과적이 카피를 만드는 5가지 팁을 소개하겠습니다.
- 헤드라인이 좋지 않으면 그다음은 없습니다. 읽고 싶어 하지 않는데 어떻게 독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없습니다. 반드시 기억하세요.
- 검색엔진 최적화를 염두에 둡니다. 최고의 카피를 작성할 수 있지만 검색에 상위 노출이 되지 않으면 이 또한 노출되지 않습니다. 콘셉트를 적절하게 SEO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이유입니다. 그렇게 하면 웹 서핑을 하는 고객 또는 독자가 정확한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여러분의 헤드라인을 이해시킵니다. 당신의 글은 의미가 있어야 한다는 말입니다. 첫 번째 단락을 읽고 명확하지 않으면 더 빨리 뒤로 가기 버튼을 눌러버립니다.
- KISS는 오래되었지만 좋은 공식입니다. Keep It Simple Stupid! 여기에서 당신의 글은 의미가 있어야 합니다. 효과가 있습니다. 글을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게 작성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학술논문이나 연구 논문을 작성하지 않는다면 하나의 포인트 형식을 사용하고 눈에 뒤는 글자 크기로 작성합니다. 문장은 짧고 간결하고 유창하게 유지하며 사람들에게 친숙한 단어를 사용합니다.
- 진실을 강조하십시오. 작가는 혜택을 강조하는 경향이 있지만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가까 혜택을 강조한다는 것입니다. 진실되지 못한 혜택을 혜택을 나열하지 마세요. 그러나 대부분의 글은 긍정적인 효과를 포함하므로 즉석에서 작성하기보다는 수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카피라이터는 경쟁이 치열한 산업이며 온라인 덕분에 잠재 고객을 쉽게 적절한 가격에 적합한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5가지 팁은 여러분이 즉시 더 나은 카피라이터가 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최고 수준의 기사를 만드는 5단계
인터넷에는 모든 종류의 다양한 기사가 있지만 좋은 문서는 500~800 단어 이상이어야 합니다. 유용한 팁을 제공하거나 '방법'을 제공하거나 질문에 답을 주는 등 무언가를 공유해야 합니다. 최고의 기사를 만들 수 있는 5단계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1단계 강력한 헤드라인 만들기
가장 먼저 만들어야 하는 것은 눈에 띄고 잠재적인 고객을 끌어들이는 헤드라인을 만드는 것입니다. 영리한 말장난, 눈길을 끄는 문구를 사용하고 검색 엔진이 기사 내용과 관련하여 헤드라인을 최적화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다이아몬드에 대해 글을 쓰고 있다고 가정합시다. 다음 제목 중 어느 것이 독자의 관심을 끌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까? "다이아몬드는 소녀의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그에 따라 구매해야 합니다." 또는 "다이아몬드 약혼반지를 구입하는 방법."
2단계 소개 만들기
서론은 몇 문장만 있으면 됩니다. 너무 많은 내용을 담고 있고 있어서 장황해지면 안 됩니다. 기사 내용을 명확하게 정의해야 합니다.
3단계 핵심 포인트 커버
기사에서 다룰 4~5개의 핵심 사항을 제시하십시오. 이러한 핵심은 새 단락으로 명확하게 정의되어야 합니다. 문장이나 소제목으로 소개할 수 있습니다.
4단계 스토리 개발
이제 각각의 핵심 사항을 다루기 위해 글을 작성해야 합니다. 이것은 세부 사항을 만듭니다. 원하는 경우 이미지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글머리 기호 목록, 단락 등을 사용하십시오. 독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요점을 명확하고 간결하게 다루어야 합니다. 결정하는데 도움이 되는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5단계 행동 촉구
마지막으로 기사를 마무리하면서 클릭 유도 문안을 넣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일 수도 있고, "다이아몬드 반지를 살 준비가 되셨습니까? 가 될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이 다섯 단계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좋은 마케팅 카피를 작성하는 방법을 알고 계십니까?
많은 사람들은 자신만의 기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마케팅 카피에도 그렇습니다. 좋은 마케팅 카피를 작성하려면 가장 중요한 5가지 구성 요소를 포함해야 합니다.
마케팅 카피는 시청자를 팔로워로 전환하거나 시키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유료 고객으로 만들며 뉴스레터 또는 무료의 이벤트에 가입하도록 작업을 합니다. 그래서 전환이 이루어집니다. 성공적인 전환율을 얻으려면 마케팅 카피가 다음과 같이 해야 합니다.
- 정제된 키워드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케팅 카피에 사용될 기본 키워드와 2~3개의 보조 키워드가 있어야 합니다. 주요 키워드로 약 2%의 밀도를 목표로 하십시오.
- 방문자가 월간 뉴스레터, 신제품 정보 등을 구독할 수 있는 가입 양식을 준비합니다. 가입하는 순간 제품 정보와 마케팅 정보를 보낼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방문자를 효과적으로 전환합니다.
- 네트워킹은 사이트에 대한 트래픽을 구축하고 늘리는 데 중요합니다. 페이스북, 인스타, 핀터레스트 등과 같은 사이트에서 링크를 공유하여 마케팅 카피 내에서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을 당신의 홈페이지, 마케팅 카피 등으로 다시 유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기사 마케팅은 매우 강력한 마케팅 도구입니다. 기사를 작성하여 기사 은행에 제출하거나 기사를 게시하는 블로그를 만든 다음 웹사이트로 다시 연결되는 링크를 제공합니다. 이 단방향 링크는 검색 엔진에서 매우 강력하므로 당신의 순위에 도움이 되며 기사가 흥미로워서 사이트 링크를 클릭했기 때문에 귀하의 트래픽도 증가합니다.
- 블로그에 마케팅 카피를 배치하는 것은 트래픽을 생성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블로그 게시물은 매우 빠르게 색인되며 팔로우하는 사람들이 새로운 콘텐츠를 게시했음을 알 수 있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가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좋은 마케팅 카피를 만들기 위한 몇 가지 유용한 팁을 제공했지만 실수하지 마십시오. 웹사이트 마케팅이 성공하고 사이트가 돈을 벌어주는 도구로 전환되려면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마케팅 카피의 효율을 확인하면서 최적화가 될 때까지 수정하면서 결과를 기다리십시오.
좋은 카피라이터가 되어서 효과적인 카피를 작성
세상에 많은 카피라이터가 존재하지만 모두가 다 좋은 것은 아닙니다. 그 많은 사람들이 효과적인 카피를 작성하지도 않습니다. 카피라이터가 되는 것은 고도로 발달된 기술입니다. 당신의 기술을 조금만 더 향상할 수 있는지 살펴보십시오. '연습' 이것은 대부분 모든 것의 핵심이며 좋은 카피를 작성하는 핵심입니다. 더 많이 쓸수록 더 나아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설득력 있고 읽기 쉬운 카피 작성은 예술과 과학의 집합입니다. 카피를 효과적으로 작성하는 기술을 정말로 마스터하고 싶다면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숙련된 카피라이터일지라도 여전히 자신의 기술에서 최고를 유지하기 위해 스스로 공부하고 읽고 관찰하는 것을 계속적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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